2018. 1/4분기 수납요구 안내장 |
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최유경 | 등록일 | 18.03.19 | 조회수 | 747 | |||||||||
첨부파일 |
|
|||||||||||||
1. 수업료 납부 안내
가. 납부 기한 : 2018.03.15.(목)~03.16.(금)(2일간) 나. 납부 방법 : 각 학교 스쿨뱅킹 통장에 입금 다. 수업 기간 : 2018.03.05.(월)~2018.05.25.(금).(4주*3단위) 2. 수강료 환불 지침 언양초 영어교육센터의 수강료 환불 지침은 아래와 같으며 4주를 1단위로 적용합니다. 가. 2/3 해당액 환불 : 총 수강 시간의 1/3 경과 전 나. 1/2 해당액 환불 : 총 수강 시간의 1/2 경과 전 다. 환불 불가 : 총 수강 시간의 1/2 경과 후 라. 환불 시기 : 각 분기가 끝난 후 2주일 이내 |
이전글 | 2018. 2분기 수강료 수납요구 안내장 |
---|---|
다음글 | 2017.11. 4/4분기 수납요구 |